Palo Alto Partners in Education(팔로 알토 파트너 교육(PiE))은 모든 Palo Alto 통합 교육구(PAUSD) 학교의 기금을 모으는 데 전념하는 유일한 비영리 교육 재단인 동시에 PAUSD는 PAUSD 교사와 교직원 급료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데 전념하는 유일한 재단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학부모, 교육구, 커뮤니티와 협력해 전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iE는 모든 어린이들이 PAUSD로부터 다방면에 걸친 완전 교육을 받도록 지원과 보강의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구의 필수 파트너입니다. 저희는 교육구 전체에 걸쳐 각 학교 학생마다 균등하게 기금을 배분합니다.

비디오 참조 페이지

왜 PiE를 지원해야 하죠?

공공 자금만으로는 이 커뮤니티에서 기대하는 질 높은 교육을 더 이상 제공할 수 없습니다. 커뮤니티는 추가 자금을 마련해 Palo Alto 학교 인근에 가족 단위의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재산적 가치를 높게 유지시키는 PAUSD 학교의 학문적 우수성을 유지하고 구축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주의 학생당 교육 지출 순위는 주정부의 세금 개혁 노력의 결과인 1978년 주민 발의안 13이 통과된 이래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이 자금 감소로 인해 기본 원조와 수입 제한이라는 두 가지 학교 유형이 나왔습니다. 수입 제한 교육구는 주 최저 비용을 만족시키도록 지역에서 세금을 충분히 인상하지 않기 때문에 주정부로부터 등록한 학생 수에 따라 기금을 받습니다. 기본 원조 교육구(예: 팔로 알토)는 최소한의 학교 기금을 충족시키는 지역 세금 수입이 충분하며 따라서 주정부 기금을 상대적으로 거의 받지 않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기본 원조 교육구인 저희는 연방 및 주정부 기금 외에도 지역 기부자의 선행과 투표 법안에 의존해 재산세를 보충하고 교육구의 우수한 교육 기준을 지원합니다.

PAUSD의 우수한 교육을 유지하려면 여러분의 PiE 기부가 필요합니다. PiE 달러는 교육구가 지원하지 않는 학교별 지원과 완전 교육을 위해 각 학교에서 PAUSD 교장이 사용할 수 있는 유연 자금의 약 68%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 달러는 모든 초등학교의 교실 보조 교사, 상담, 예술, 음악, 과학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Greene, JLS, Fletcher의 카운슬러 및 전환 프로그램, 과학, 예술, 음악 선택 과목, 교실 지원을 합니다. 또한 Gunn 및 Paly의 학생 지도, 지원, 추가 과학, 예술 및 음악 선택 과목, 대학 및 직업 상담을 지원합니다.

PiE의 역사

두 기존 지역 재단인 Palo Alto Foundation for Education(팔로 알토 교육 재단(PAFE))과 All Schools Fund(전 학교 기금(ASF))의 합병을 통해 2005년에 설립된 PiE는 2002 PAUSD 이사회의 자원이 공평하게 분배되도록 직원 채용을 위한 학교 단위 기금을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교육구의 모든 학교에 대한 자금 균등 결정에 대한 결과물입니다. 오늘날 PiE는 모든 PAUSD 학교 직원을 위한 기금을 모으는 유일한 비영리 단체가 되었습니다.

PiE는 2005년 이래 Palo Alto 공립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PAUSD에 5천 8백만 달러 이상을 제공했습니다. PiE는 초창기에 "nice to have(나이스 투 해브)" 캠퍼스 프로그램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지만 오늘날 PiE 기부는 과학 강화, 일반 교실 보조 교사, 예술 교육, 학생 지도, 추가 선택 과목, 대학 및 직업 상담과 같은 핵심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PiE는 18곳의 모든 PAUSD 학교 캠퍼스에서 교장이 사용할 수 있는 유연 자금의 거의 4분의 3을 제공합니다.

PiE에 대한 여러분의 기부금이 없으면 PAUSD 학생들은 각 학생마다 매우 적은 수의 강사와 직원이 할당되어 굉장히 다른 학교에 다닐지도 모릅니다. 수백 명의 자원 봉사자와 수천 명의 기부자가 우리 자녀들이 Palo Alto 학교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PiE와 협력했습니다. 저희는 함께 힘을 모아 계속해서 아이들을 변화시킬 것입니다.